내 몸을 바꾸는 작은 실천, 당뇨 극복의 길

식단, 운동, 생활 습관 하나하나가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열쇠입니다.

Joy's 해외여행

다낭 벱꾸온 예약 및 메뉴 추천: 4인 가족 첫 식사 성공 후기

Wellness Mom Joy 2026. 1. 17. 23:34
반응형
다낭 벱꾸온 예약 및 메뉴 추천: 4인 가족 첫 식사 성공 후기


 

 

인천 공항을 떠나 다낭에 도착하자마자 저희 가족이 가장 먼저 달려간 곳은 바로 현지식 맛집으로 유명한 '벱꾸온(Bếp Cuốn)'입니다. 계획없이 떠난 다낭 여행이지만 첫 식사는 한국에서부터 예약을 하고 갔다죠~ 중학생 딸과 초등학생 아들, 그리고 저희 부부까지 4인 가족의 다낭 첫 끼를 책임졌던 이곳의 생생한 기록을 남겨볼게요.

 

 

 

 

한국에서 미리 하는 벱꾸온 예약 방법

다낭 맛집들은 대기가 길기로 유명하죠? 특히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에서 처음하는 식사부터 밖에서 기다리는 건 정말 힘든 일이에요. 그래서 저는 한국에서 미리 카카오톡을 통해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찾기에 'Bepcuondanang'을 검색하고 이름. 방문날짜. 시간. 인원 등을 영어로 보내고 잠시 기다리면 답변이 오더라고요. 한여름에는 에어컨 나오는 실내로 요청하면 좋겠죠? 물론 실내로 요청해도 당일 상황에 따라 불가할 수도 있다고 답변이 온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1월 방문이라 실내가 아니어도 괜찮을 것 같아서 따로 요청드리진 않았답니다. 미리 예약한 덕분에 도착하자마자 긴 줄을 지나쳐 에어컨 빵빵한 명당자리로 바로 안내받았습니다. 예약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도 친절하게 바로 안내해 주셨어요. 예약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4인 가족 주문 메뉴: 베스트 셀링 콤보와 분짜, 볶음밥까지!

다낭에서의 첫 식사라 배도 너무 고팠고 의욕이 앞서서 메뉴판을 보고 이것저것 정말 많이 시켰어요. 결과적으로는 테이블이 모자랄 정도로 푸짐하게 나와서 가족 모두 깜짝 놀랐답니다.

  • 베스트 셀링 콤보: 반쎄오, 넴루이, 짜조 등 벱꾸온의 시그니처 메뉴가 한 번에 나오는 세트예요. 바삭바삭한 식감이 예술이라 아이들이 과자처럼 정말 잘 먹더라고요. 반세오는 3가지 종류가 모두 들어가 있는 
  • 분짜: 예전 하노이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시켰던 메뉴예! 새콤달콤한 소스에 숯불 향 가득한 고기와 면을 적셔 먹으니 입맛이 확 살아나더라고요.
  • 파인애플 볶음밥: 한국인은 역시 밥이죠?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진 밥에 파인애플이 듬뿍 들어있어 아이들 식사로 아주 든든했습니다.
  • 음료: 시원한 타이거 맥주 2잔과 다낭 분위기 물씬 나는 코코넛 주스까지 곁들이니 완벽한 한 상이었어요.

직접 먹어본 솔직한 후기

베트남 음식은 역시 우리 입맛에 너무 잘 맞는 것 같아요. 특히 벱꾸온은 향신료 향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중학생 딸아이와 초등학생 아들도 거부감 없이 한 그릇 뚝딱 비웠습니다. 반쎄오를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소스에 푹 찍어 먹는 재미에 아이들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먹더라고요.

다만, 저희가 첫 끼라고 너무 욕심을 부렸는지 4인이 먹기엔 양이 정말 많았어요. 베스트 셀링 콤보에 분짜와 볶음밥까지 더해지니 나중엔 배가 터질 것 같았거든요. 4인 가족이라면 콤보 하나에 분짜나 볶음밥 중 하나만 섞어도 충분히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남기기 아까울 정도로 맛있어서 마지막까지 열심히 젓가락을 움직였답니다.

방문 전 참고하세요!

벱꾸온은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중학생 딸아이 인생샷 남겨주기에도 딱이었어요. 음식 플레이팅도 정갈해서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낭 시내에서 깔끔하고 실패 없는 첫 식사를 고민하신다면 벱꾸온은 꼭 리스트에 넣어두세요.

맛있게 먹고 온 벱꾸온, 다낭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다낭맛집,벱꾸온,다낭벱꾸온예약,다낭가족여행,다낭반쎄오맛집,다낭분짜맛집,베트남다낭여행,다낭아이와가볼만한곳,다낭현지인맛집,다낭자유여행코스

반응형